개인 거래자를위한 전문 옵션 전략


개인 거래자를위한 전문 옵션 전략
개인 거래자를위한 전문 옵션 전략에 대한 독자의 리뷰.
Google에 문의하여이 책의 리뷰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이 페이지에 귀하의 리뷰를 게시 할 것입니다. (원할 경우 이름을 삭제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데리러 와서 첫 페이지에서 저자가 실제로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를 압니다. 거래 경험은 거래 및 거래 방법에 관한 서적을 작성할 때 신속하게 보여줍니다.
Katiforis는 옵션 시장을 알고 있으며이를 보여줍니다. 이것은 옵션 상품의 범위를 사용하여 주가 지수, 상품, 금리, 통화 및 기타 선물 시장에 대한 옵션 거래 전략에 대한 훌륭한 토론입니다. 그는 방향과 평탄한 시장뿐만 아니라 동향 시장을 거래하기위한 전략과 전술을 포함합니다.
각 섹션에는 시장의 특성 및 가격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에 대한 논의가 포함됩니다. 논의 된 각 전략에는 리스크 특성, 수익 잠재력, 시간 붕괴의 영향 및 묵시적인 변동성에 대한 포괄적 인 정보가 포함됩니다. 이것은 매우 실용적인 책입니다.
그는 OptionVue 소프트웨어를 사용하여 거래 기회를 설정하고 분석합니다. 이 책의 이후 섹션에서는 이러한 프로세스의 스크린 샷을 보여줍니다. 이것은 상한 거래이며 초보자에게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이들은 전문가들이 지배하는 시장이며 Katiforis는 전문 상인이 사용하는 옵션 거래에서 몇 가지 주요 원칙을 설명하지만 대다수의 개인 거래자는 일반적으로 알지 못합니다.
이것은 거래 옵션 전반에 관심이있는 거래자와 선물 옵션에 대한 훌륭한 책입니다. 호주 거래자의 경우이 옵션을 사용할 수있는 가장 포괄적 인 보험 옵션을 제공합니다.

개인 거래자를위한 전문 옵션 전략 : 금융 및 일반 시장 거래 가이드.
다른 사용자가 귀하의 프로필에서이 라이브러리가 귀하가 좋아하는 것을 볼 수있게 할 것인지 여부를 선택하십시오.
좋아하는 도서관을 비공개로 유지하십시오.
도서관에서 사본을 찾으십시오.
이 항목을 보유하고있는 도서관 찾기.
리뷰.
유사 항목.
관련 주제 : (6)
이미이 항목을 요청했을 수 있습니다. 이 요청을 계속 진행하려면 확인을 선택하십시오.
연결된 데이터.
1 차 실체.
스키마 : 이름 "개인 거래자를위한 전문 옵션 전략 : 금융 및 일반 시장 거래 가이드"
관련 개체.
스키마 : 약; 개인 거래자를위한 전문 옵션 전략 : 금융 및 일반 시장 거래 가이드.
WorldCat은 세계에서 가장 큰 도서관 카탈로그이며 온라인으로 도서관 자료를 찾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자세히 알아보기 & # 8250; & # 8250;
WorldCat에 로그인하십시오.
계정이 없으십니까? 무료 계정을 쉽게 만들 수 있습니다.

개인 거래자를위한 전문 옵션 전략
트레이딩 옵션은 투자자들에게 황소 경기뿐 아니라 모든 시장에서 거래 할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옵션은 레버리지 원칙에 따라 작동합니다. 그래서 이득 (손실뿐만 아니라)이 확대됩니다.
이런 이유로 일반적인 견해는 당신이 뭔가를 & amp; 복잡한 & rsquo;로 거래하는 전문가가되어야한다는 것입니다. 옵션으로.
개인 거래자를위한 프로페셔널 옵션 전략의 저자 인 Nick Katiforis는 대부분의 출판물이 다이어그램, 수학 및 옵션에 대한 복잡한 설명으로 가득차 있다고 말합니다. 따라서 개인 상인은이 거래 유형을 피하고 있습니다.
& nbsp; 대부분의 개인 거래자들은 옵션 거래의 올바른 원리를 결코 배제하지 않았기 때문에 이해가 부족하거나 더 나쁜 거래 옵션을 부적절하게 사용하여 옵션을 꺼버릴 수도 있습니다. & rdquo; Katiforis는 말합니다.
이 책은 전문가와 동일한 원칙을 사용하여 개인 상인 및 무역 옵션을 돕기 위해 작성되었습니다. Katiforis는 다음을 찾습니다.
전문 옵션 거래의 네 가지 원칙 완고하고 곰 같은 전략 옵션 거래 계획을 개발하고 그는 독자와 함께 전문가의 상위 10 가지 비밀을 공유합니다.
& quot; 개인 트레이더를위한 프로 페셔널 옵션 전략은 액션 매뉴얼로 디자인되었습니다. 성공적인 옵션 거래의 핵심 원칙과 실제 거래 환경에서이를 적용하여 최상의 수익을 창출하는 방법에 중점을 둡니다. & rdquo; Katiforis는 말합니다.
닉 카티 포리스 (Nick Katiforis)는 멜버른 대학교 (Melbourne University)에서 비즈니스 학위를, 오스트레일리아 증권 연구소 (Australian Securities Institute)에서 응용 금융 및 투자 대학원 디플로마 프로그램을, 호주 기술 분석가 협회 (Australian Technical Analysts Association)에서 기술 분석 학위를 받았습니다. Nick은 시드니 선물 거래소 (Sydney Futures Exchange)의 전직 전문 플로어 트레이더로서 10 년 넘게 옵션 거래를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그는 현재 멜버른의 Tricom과 개인 고객 고문으로 일하고 있습니다.
Guppytraders의 DARYL GUPPY, 베스트셀러 작가이자 유명한 호주 개인 트레이더이자 교육가, '개인 트레이더를위한 전문가 옵션 전략'리뷰 :
& ldquo; 첫 번째 페이지에서 저자가 실제로 무엇을 말하고 있는지 알고있는 책을 골라보십시오. 거래 경험은 거래 및 거래 방법에 관한 서적을 작성할 때 신속하게 보여줍니다.
Katiforis는 옵션 시장을 알고 있으며이를 보여줍니다. 이것은 일련의 옵션 수단을 사용하여 주가 지수, 원자재, 금리, 통화 및 기타 시장에 대한 옵션 거래 전략에 대한 훌륭한 토론입니다. 그는 방향과 평탄한 시장뿐만 아니라 동향 시장을 거래하기위한 전략과 전술을 포함합니다.
각 섹션에는 시장 특성 및 가격 행동에 영향을 미치는 주요 요인에 대한 논의가 포함됩니다. 논의 된 각 전략에는 위험 특성, 수익 잠재력, 시간 붕괴의 영향 및 내재 변동성에 대한 포괄적 인 정보가 포함됩니다. 이것은 매우 실용적인 책입니다.
Katiforis는 전문 거래자가 사용하는 옵션 거래에서 몇 가지 주요 원칙을 설명하지만 일반적으로 많은 개인 거래업자에게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이것은 거래 옵션에 관심있는 거래자들을위한 훌륭한 책입니다. 호주 상인을 위해 이것은 이용 가능한 옵션 도구를 가장 포괄적으로 다루고 있습니다. "
방금 개인 거래자를위한 옵션 전략에 대한 책을 읽었습니다. 나는 그것을 매우 유익하고 흥미로웠다. 앞으로 몇 개월 동안이 제품이 널리 사용될 것이라 확신 할 수 있습니다. 이 주제에 관한 다른 책과는 달리, 당신은 추적하고 싶어하고 내가 원하는 정보를 제공하며 읽기가 쉽습니다. 그레이트 도서. - C. 스피디, ACT.
나는 방금 책을 읽었으며 정말 좋아했습니다. 나는 네가 이해할 수있는 방식으로 사물을 설명 할 수있는 능력이 뛰어나다 고 생각했다. 나는 더 현명하게 그 일을 멀리 떠났다. 사실, 나는 옵션 거래에 참여하는 몇 명의 친구에게 그것을 추천했다. - S. Alais, NSW.
'개인 거래자를위한 전문 옵션 전략'을 지금 주문하십시오. 아래 버튼을 누르십시오.
고객주의 사항 : 주식 시장에 직접 투자하면 재정적 손실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과거 실적은 미래 수익을 보장하지 않습니다. 어떤 계정도 표시된 것과 유사한 이익 또는 손실을 달성 할 가능성이 있거나 그렇게 할 가능성이 높지는 않습니다. 주식 팁 또는 & lsquo; buy & rsquo; 또는 판매 추천은 제공되지 않습니다. 이 교육 정보는 면허있는 재무 컨설턴트 또는 증권 중개인을 대신 할 목적으로 고안되지 않았습니다. 특정 개인의 투자 목적, 재정 상황 및 특별한 필요 사항에 상관없이 준비되었습니다. 이 정보는 일반적인 성격을 띠기 때문에 조치를 취하기 전에 브로커 또는 다른 투자 자문가의 조언을 구해야합니다. 거래 결정 및 거래 방법은 독자 만이 결정할 수 있습니다. 이용 약관의 전체 고객 통지를 ​​참조하십시오.

6 퍼센트 만 전문 상인으로 커트를 만듭니다.
전문 상인이 되려는 사람들의 6 %만이 실제로 성공합니다. 왜 대부분 실패합니까?
사람들이 거래의 세계에 올 때 많은 사람들은 전략을 배우고 그 전략의 규칙을 따라야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잠시 실제로 이것을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시장의 좋은 토대를 얻지 못하는 사람들의 문제는 시장이 변할 때나 붕괴 될 때 실수를하기 시작한다는 것입니다. 그러한 실수는 가장 건강한 사람에게도 자기 파괴 행위로 이어집니다.
돈을 벌기 위해 거래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거래 과정은 전혀 즐겁지 않습니다. 당신이 무언가를하면, 결국 당신의 잠재 의식 마음은 당신을 멈추게 할 방법을 알아낼 것입니다.
열정으로 시작하는 사람들은 자신이 얼마나 많은 일을하고 어떤 경우에는 상인이되는 것을 깨달을 때 그 느낌이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는 사실을 발견합니다. 열정이 지나면 동기 부여가됩니다.
모든 기업가 노력은 사업을 수익성있게 만들기 위해 돈이 필요합니다. 돈이 어떻게 든 나타나고 누군가 돈을 주거나 손실이 없을 것이라는 생각으로 너무 많은 사람들이 무역업에 들어옵니다. 대부분이 사실이 아니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저축하는 동안 무역에 대한 열정이있는 사람들에게 공부하도록 권장합니다. 돈이 나타날 때까지 기다리면 상인이되는 데 시간을 낭비하게됩니다.
나는 다른 사람들을 위해 돈 관리자가 됨으로써 돈을 제공하거나 무역 실에 고용 된 소품 하우스에서 일하면서 사업에 진출한 거래에 대한 열정을 가진 많은 사람들을 만났습니다. 이 세 가지 작업 중 하나를 자신의 돈없이 수행하는 데는 예외적 인 인간이 필요합니다.
교육 부족.
사용할 수있는 교사, 전략, 도서, 세미나, 워크샵 및 웹 세미나가 너무 많습니다. 짧은 것이 많은 사람들은 그들이 일할 최고의 교사를 선택하는 연구를하지 않는다는 것입니다. 교사를 선택하기 전에 원하는 거래 유형을 결정하면 많은 시간, 에너지 및 돈을 절약 할 수 있습니다.
선생님이 파는 능력에 근거하여 선생님을 선택하거나, 막대한 이익을 얻는 교사의 명성이나 선생님이 적은 노력으로 즉각적인 이익을 얻을 수있는 것처럼 보이게하는 능력을 선택하십시오. 세미나에서 교사들과 그들이 겪은 수천 명의 사람들이 겪었던 나쁜 경험에 대해 이야기하는 상인들에 대해 이야기합니다.
무역 사업 계획은 당신의 행동에 책임을지게 만듭니다. 많은 상인들은 일하지 않는 전략으로 일하고 있음을 인정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계획을 짜고 싶지 않습니다. 그들은 또한 그들의 전략에 대해 책임감을 느끼기를 원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기술 전략을 따를 수 있다는 것을 증명하기 전에 직관 / 재량을 따르는 마스터 트레이더가되고 싶어합니다.
계획을 세울 때까지 전략에서 얻은 가장 큰 보상을 얻을 수 없습니다. 조정할 필요가있는 것을 완전히 이해할 수는 없습니다.
테스트하지 않고 거래하십시오.
전략을 신뢰할 수있는 유일한 방법은 앞뒤로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당신이하지 않으면, 당신은 drawdown을 가지고, 당신은 자신과 그것에 질문을 시작합니다. 그렇다면 너무 늦어서 돈이 부족하고 열정을 잃을 수도 있습니다. 또한 가족의 도움이 있었으면 지금 갈등이 있습니다.
당신은 열정, 교육, 계획을 가지고 있다고 말하며, 당신은 당신에게 실행 가능한 전략이 있다는 것을 증명했습니다. 다음 단계는 전략을 따를 지 여부입니다. 할 수 없다면, 문제는 당신입니다. 이 마지막 단계는 대부분의 거래자들이 자기 자신에게 그것을 인정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실패하는 것입니다. 그들은 스스로 투자하지 않거나 돈이 부족합니다.
내 고객 중 한 명이 돈 관리자가되는 과정에서 배웠던 가장 중요한 교훈을 물으면 "결국 심리학을 다루십시오. 왜냐하면 결국 그것을 처리해야하고 너무 늦었을 것입니다."
거래는 실행 가능한 직업이며 돈을 벌 수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당신이 취하는 것을 기꺼이한다면, 당신은 전문 상인으로서 그들의 삶을 누리는 6 퍼센트 중 하나가 될 것입니다.
Adrienne Toghraie는 거래자와 투자자가 자급 자족 한계를 극복 할 수 있도록 도움으로써 성공의 다음 단계로 안내합니다. 그녀는 1989 년부터 기조 연설자이며, 13 권의 책을 저술했으며, TradingOnTarget의 소유자입니다.
벤 츠나의 더 많은 정보 :
벤젠가 (Benzinga)에 대한 원문을 읽어보십시오. 저작권 2011.

Comments

Popular posts from this blog

외환 거래 시스템 작동

Forexwot 스캘핑